2013년 성과분석과 2014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자연보호상주시협의회(회장: 류병운)는 1월 24일 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각 읍면동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 30명과 상주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연이 살아 숨쉬는 아름다운 상주를 만들기 위한 결의를 다지면서 2013년도 결산과 2014년 사업계획 추진을 논의하는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3년 국토대청결운동, 행락질서계도와 기금조성사업, 자연보호활동은 물론, 환경의 날 행사, 하계수련대회 등에 대한 그동안의 성과 분석과 함께, 2014년도 새임원을 선출하면서 보다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을 구체적으로 실천하고자 결의하였다.
류병운 협의회장은 "2013년 경북 환경상, 자연보호운동평가대회 장려상 수상과 개인부문의 우수상 등의 성과에 대한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더욱 더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정신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가꾸기는 물론 자연보호협의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자체기금조성사업의 확대와 어려운 이웃돕기 등을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이날 자연보호상주시협의회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장애가구 등 사회취약계층 5세대를 방문하여 100여만원 상당의 가전제품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였다.
저작권자 © 경북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