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관광단지, 스포츠시설 갖추다
안동문화관광단지, 스포츠시설 갖추다
  • 권기상
  • 승인 2013.02.22 10: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관광공사, 안동휴그린골프클럽 개장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안동휴그린골프클럽 전경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안동시 성곡동 안동문화관광단지 내의 안동휴그린골프클럽을 오는 2월 25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관광공사에 따르면 안동휴그린골프클럽은 총 면적 1,000,810㎡에 코스길이 6,333m로 각 홀마다 다양한 변화를 주어 타 퍼블릭 골프장에서 느낄 수 없는 난이도와 재미를 더 했으며 자연지형의 훼손을 최소화한 자연친화적 코스배치로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안동도심에 위치한 18홀 대중골프장으로써 중앙고속도로 남안동IC와 서안동IC에서 1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주변에는 하회마을, 도산서원, 안동댐, 지례예술촌 등 각종 볼거리와 인접하여 여가와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공원식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안동휴그린골프클럽 개장으로 안동문화관광단지는 경북북부지역의 숙박과 스포츠가 함께하는 체류형 복합휴양단지로 자리매김하고 또 이로 인한 지역관광 활성화와 경제적 파급 효과가 클 것이다“고 전망했다.

한편 이번 개장은 오는 5월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개장기념 할인행사로써 인터넷 홈페이지(http://hugreen.gtc.co.kr)에 가입한 고객들에 한 해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동자 2013-02-25 11:50:50
안동호주변에도 안동호 풍광을 즐기며 자전거를 탈수 있는 자전거도로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