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감동주는 안동교육 구현
희망과 감동주는 안동교육 구현
  • 권기상
  • 승인 2012.01.3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안동교육실적 보고회 및 안동교육상 시상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은 1월 26일 경상북도교육연구원 3층 대강당에서 유․초․중․고등학교(원)장, 교육원로, 각급 기관장, 학교운영위원회 임원단, 학부모, 학생, 안동교육상 수상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학년도 교육실적 보고회 및 안동교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2011학년도의 안동교육을 되돌아보고 더 나은 안동교육을 위한 장이었고 안동교육을 위해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교육에 헌신하여 주변의 칭송을 받고 있는 교원의 안동교육상, 교육활동 우수학교, 교육활동 지원 유공 민간인, 교육활동 유공 교원, 유공 공무원을 표창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가 됐다.

안동교육상은 초등교육 부문 풍산초 변상룡 교장, 중등교육 부문 북후중 손수락 교장, 체육교육 부문 길주초 박수환 교장이 선정됐다. 교육활동 우수 학교에는 길주초 외 7교, 교육 활동 지원 유공 민간인은 경북녹색어머니연합회 회장 유성숙 외 2명, 교육활동 유공 교원에는 안동강남초 권태만 교사 외 13명, 교육활동 유공 공무원은 안동교육지원청 교육행정 7급 권성남 외 13명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권기을 교육장은 "2011 안동교육상 시상과 교육실적 보고회가 안동의 교육력을 한 단계 상승시킬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교육 환경을 만들고, 안동교육 가족의 신뢰와 믿음을 얻을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강화하여 희망과 감동을 주는 안동교육을 구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