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양곡 (주)안동라이스센터, 안동 양반쌀 100포 기부
농협양곡 (주)안동라이스센터, 안동 양반쌀 100포 기부
  • 유경상 기자
  • 승인 2024.05.17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6대 우수 브랜드 쌀 선정 기념으로 기부

16일 농협양곡 주)안동라이스센터(센터장 이후자)가 안동 양반쌀 10kg 100포(시가 340만 원 상당)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쌀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구 및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경상북도가 선정한 ‘경북 6대 우수 브랜드 쌀’에 농협양곡 주)안동라이스센터의 대표 브랜드인 ‘안동 양반쌀’이 이름을 올리며, 이를 기념하고자 이뤄졌다.

안동 양반쌀이 경북 6대 우수 브랜드 쌀로 선정되면서, 앞으로 1년간 상품 포장재 등에 선정내역 표기 및 각종 홍보와 판촉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사업비 2천만 원을 지원받게 돼 안동 양반쌀만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다.

농협양곡 주)안동라이스센터 이후자 센터장은 “경북 6대 우수 브랜드 쌀 선정을 기념하며 이 기쁨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도 나누고 싶어 기부를 결심했고, 앞으로도 온기를 나누며 이웃과 더불어 성장해가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경북 6대 우수 브랜드 쌀 선정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 따뜻한 기부를 실천해 주신 농협양곡 주)안동라이스센터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전해주신 온기를 가득 담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토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