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왕의나라 디자인 공모전 개최
뮤지컬 왕의나라 디자인 공모전 개최
  • 경북인
  • 승인 2011.03.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홈페이지 제작에 따른 홍보물

지역 영상미디어를 선도하고 있는 (재)안동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 김현기)에서 문화적 일자리 창출을 위한 문화콘텐츠 제작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뮤지컬 ‘왕의 나라’ 제작에 따른 홍보물 포스터, 홈페이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지닌 지역의 인재를 찾고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이끌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공모전이란 방식을 취했다.

공모전 주제는 고려시대 70일 임시수도 안동에서 꽃피운 러브스토리이다. 특히 공민왕과 노국공주 사랑과 고려시대의 개국 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지원 자격은 경상북도 지역을 중심으로 한 대학생(단체), 일반인, 디자인 관련업체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응모분야는 포스터,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나누어져 있다.

디자인 공모에는 공식·비공식적으로 모집한 20여개의 서체 중 권정생어린이문화재단의 사무처장이자 향토출신의 안상학 시인이 직접 쓴 왕의나라 서체가 최종 확정되었으며 공모 출품자는 반드시 이 서체를 활용해야 한다.

왕의 나라 서체-권정생어린이문화재단 사무처장, 향토시인 안상학 作

접수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14일까지이며, 발표는 3월 18일 안동영상미디어센터(www.admedia.or.kr) 홈페이지 공지가 될 예정이다. 입상한 분들은 소정의 상금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admedia.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