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합창단, 제19회 정기공연 ‘크리스마스 선물’ 공연
안동시립합창단, 제19회 정기공연 ‘크리스마스 선물’ 공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월)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

안동시립합창단이 제19회 정기공연크리스마스 선물23() 저녁 730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안동시립합창단의 정기공연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어린아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설렘을 갖게 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따뜻한 분위기와 즐거운 선율의 곡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프로그램 1부는 바로크 시대의 유명 작곡가인 안토니오 비발디(Antonio Vivaldi)’마니피카트(Magnificat)’, 현대 작곡가인 랄프 본 윌리엄스(Ralph Vaughan Williams)’판타지 온 크리스마스 캐럴(Fantasia on Christmas Carols)’로 밝고 흥겨운 분위기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전한다. 비발디의 작품은 정확히 300년 전인 1719년에 작곡돼 이번 정기연주에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2부는 고전적인 캐럴과 현대적인 캐럴을 중심으로 꾸며지며, 합창과 남녀 중창, 곡 중 독창 등의 다양한 무대를 연출해, 크리스마스의 풍성한 선물을 연상시키는 공연을 진행한다.

안동시립합창단 제19회 정기공연 크리스마스 선물의 관람료는 전석 5천원으로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840-3600)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