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재즈밴드 ‘프렐류드’ 콘서트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재즈밴드 ‘프렐류드’ 콘서트 공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3.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벚꽃소풍 주제로 3월27일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시민들에게 3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재즈와 함께 떠나는 봄날의 소풍을 주제로 가요, , 흥겨운 스윙과 보사노바가 함께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공연을 준비했다.

3월 공연은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벚꽃 소풍을 주제로 27일 저녁 7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대한민국 재즈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프렐류드는 버클리 음대 출신의 음악가들로 구성됐다.

다수의 해외 초청 공연을 진행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밴드로, 재즈는 어렵다는 선입견을 깨고 탄탄한 연주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재즈밴드이다.

프렐류드 멤버 고희안(피아노), 최진배(베이스), 리차드 로(색소폰), 한웅원(드럼)의 예술적 탁월함과 개성 있는 재즈공연으로 프렐류드만의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지역민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환경 보전과 자원 재활용을 위해 헌 옷, 헌책 등으로 관람료를 대신하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의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840-3600)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