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고기잡이 체험하러 예천으로 오세요
민물고기잡이 체험하러 예천으로 오세요
  • 경북인
  • 승인 2009.07.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예천읍 한천에서 열린다

예천군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리고 가족과 함께 정겨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한다. 

청정지역 홍보를 통한 지역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2009 민물고기잡이 체험행사’를 오는 8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예천읍 한천에서 개최한다.

예천군이 주최하고 예천청년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체험행사는 희망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물고기를 잡는 반두와 부상방지를 위해 물에서 신을 신발만 준비하면 되며 참가비는 받지 않는다.

행사 당일인 2일 오전 10시부터는 식전행사로 변검 및 매직 콘서트, 댄싱팀 공연이 펼쳐지며, 10시 30분부터는 개회식이, 주 행사인 물고기잡이 체험행사는 오전 10시 50분과 오후 2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되고, 정오에는 즉석에서 참가희망자를 대상으로 수중씨름대회, OX 퀴즈 등이 본부석 앞 체험장에서 펼쳐진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물미끄럼틀과 황토물놀이장이 설치되어 운영되며 페이스페인팅 등 이벤트 행사도 펼쳐지며 예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한 농산물 직판행사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예천군은 8월 1일부터 9일까지 여름방학 곤충올림픽이 곤충연구소 일원에서 개최되며, 예천천문과학문화센터에서 천문ㆍ우주체험,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양궁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