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2017 대구경북명품박람회 참가
봉화군, 2017 대구경북명품박람회 참가
  • 편집부
  • 승인 2017.04.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산림휴양도시 봉화 홍보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14일~16일 3일간 대구광역시 EXCO(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7 대구경북명품박람회’에 참가한다.

대구·경북 지역 40여개 시·군·구 및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봉화군은 독립부스 4개동(36㎡)을 설치해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산타마을, 백두대간협곡열차를 비롯한 산림휴양도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홍보부스와 함께 개성 넘치는 조형물 등을 배치해 많은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춘양면 서벽리 일원에 아시아 최대 규모로 조성되어 올해 정식 개원을 앞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활동 전개로 산림휴양도시의 명성을 이어가고, 문화체육관광부 3년 연속 우수축제로 선정된 봉화은어축제와 더불어 가을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봉화송이축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자연친화적 생태탐방로인 예던길(선유교)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해 관광도시 봉화에 대한 관광객 유치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관람객 대상으로는 청정 농․특산물에 대한 시식 및 시음, 기념품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개최할 예정에 있어 봉화 홍보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이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는 가운데 봉화관광과 군정에 대한 알찬 정보도 얻어갈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