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 안동시장학회 1천만원 장학기금 전달

2024-04-17     유경상 기자

지역우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설립·운영되고 있는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 권기창, 김원)에 ㈜극동 오순영 회장이 4월 16일 시장실을 방문해 1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1989년 설립한 ㈜극동은 안전한 물, 깨끗한 물, 함께하는 건강한 물을 지키기 위해 고품질의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물탱크, 스테인리스 라이닝의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물 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다.

㈜극동은 제품 관련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해 2022년 6월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지정받아 다양한 형태와 재료의 울타리, 창 및 외벽패널 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전국 각지에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순영 회장은 “기업가로서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우수제품을 개발·공급해서 물 산업 성장 및 경관 이미지 개선에 기여하는 것과 더불어 이번 장학기금 기탁으로 자신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며, 적은 금액이나마 지역인재육성에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정성이 깃든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뜻깊은 마음에 감사를 전하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